건강.다이어트

살 좀 뺐다 하는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식단 5가지

쿨팁 2017. 11. 6. 06:30

살 좀 뺐다 하는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식단 5가지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자극사진


살 좀 뺐다 하는 연예인이 먹었다고 알려진 다이어트식단을 살펴보면 평소 많이 먹던 익숙한 음식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런데 우리와 달리 어쩜 그렇게 살을 쉽게 뺄 수 있을가요? 방법은 식단의 구성입니다. 같은 음식이라도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죠.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할 때 열량은 낮되 균형 있게 구성해야 필수영양소 결핍을 막고 건강한 다이어트가 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체중감량에 성공한 연예인들의 다이어트식단 5가지와 먹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 수지의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

수지 다이어트 자극 사진 식단

수지 다이어트식단 닭가슴살 우유

수지의 다이어트 식단은 조금 소박한데요. 아침과 점심에 집중하고 저녁은 간단하게 먹는 것을 택했습니다. 아침으로 닭가슴살과 고구마 1개에 저지방 우유를 마시고, 점심에는 현미밥과 야채 샐러드를 먹습니다. 저녁은 고구마 2개를 먹어 하루 총 1117칼로리를 먹었다고 합니다.


2. 강소라의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강소라 다이어트 자극 사진 식단

강소라 다이어트 식단 플레인요거트


강소라는 다이어트 신 1위에 등극한 바 있죠. 데뷔 후 20kg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강소라는 야식을 절대 먹지 않고 하루 세끼를 규칙적으로 챙겨먹는 방법으로 20kg 이상을 감량했다고 밝혔습니다. 아침에 플레인요거트 1개와 사과 1개, 점심은 현미밥 2분의 1공기·채소 위주의 반찬·단호박죽 2분의 1그릇, 저녁 식사 땐 고구마 1개·양상추·식빵 1장을 먹는다고 합니다. 저녁 6시 이후엔 금식하고 일주일에 하루만 빵 데이로 정해 먹었다고 합니다.


3. 박신혜의 500칼로리 이하 다이어트식단

박신혜 다이어트 자극 식단

박신혜 다이어트 식단


박신혜는 채식 위주의 식단입니다. 아침으로 오이 1개와 저지방 우유 1잔, 점심엔 현미밥 반 공기와 소량의 배추, 저녁엔 오이 1개와 소량의 배추만 먹었습니다. 하루 동안 약 295Kcal정도만 먹었는데요. 신장이 좋지 않은 박신혜는 팥물과 호박물을 마셔 부기를 가라앉혔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칼로바이, 손나은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단추천,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도시락, 이지컷다이어트, 홍진영다이어트, 디톡스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고도비만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다이어트약, 하체비만, 복부비만다이어트, 아침식사대용음료, 단백질쉐이크, 닭가슴살추천


3. 소유의 초저열량식 다이어트 식단

소유 다이어트 자극 사진 식단

소유 다이어트 식단


소유는 아침에는 삶은 고구마 1개, 점심에는 삶은 달걀 3개와 식빵 1조각, 저녁에는 김밥 3개를 먹는다고 밝혔는데요. 소유는 하루에 약 631Kcal정도만 섭취하는 초저열량식 식단이었습니다.


5. 아이유 소식 다이어트 식단

아이유 다이어트 자극 식단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고구마 단백질쉐이크

'33반' 사이즈로도 잘 알려진 가녀린 몸매의 아이유는 하루 종일 작은 크기의 고구마 3개와 사과 1개, 단백질 음료 1잔을 섭취해 약 634Kcal를 먹었습니다. 드라마 촬영 중 갑자기 찐 살들을 빼기 위해 선택한 방법이었다고 합니다.


*참고사항: 다이어트 식단과 영양

강소라의 식단을 빼면 대부분이 저열량식으로, 그리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이라 할 수는 없는데요. 영양전문가들은 매일 1000칼로리 이하를 섭취할 경우 살은 금방 빠지겠지만, 요요현상과 영양불균형, 근육량 감소로 이어질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이런 오랜 시간 저열량식 다이어트는 피하고, 불가피할 경우 단기간 다이어트에만 이용할 것을 권합니다.


살 좀 뺐다 하는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식단 5가지

#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식단 #강소라 #수지 #소유 #박신혜 #아이유 #다이어트식단 #단기간다이어트 #저열량식단 #꿀팁

요요네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하기 https://story.kakao.com/ch/dietlab

↓좋은글은 ♡공감 꼭 눌러주세요~